포커브로스 - 모바일포커,포커브로스 펍,포커브로스주소 모바일포커

꾸준하게 올라가는 블라인드를 표현하기 위해 토너먼트에서 사용하는 용어입니다. 블라인드 레벨이라고도 합니다.

포커브로스는 클럽을 가입하여 전세계인들과 함께 다양한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평균적인 플레이어보다 적은 수의 핸드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를 말합니다. 좋은 핸드만으로 플레이하기 때문에 적은 수의 핸드만 플레이하게 됩니다.

브로스매니져 게임 전국 홀덤인들의 건전한 홀덤 생활을 위해서 여러분들과 함께합니다

You might be using a browser that won't supported by Fb, so we have redirected you to definitely an easier version to provide you with the finest experience.

일반적으로 플레이하는 스타일이나, 다른 평균적인 플레이어보다 더 많은 핸드를 플레이하는 것을 말합니다.

홀덤브로스클럽/바운티클럽 핸드수 주간순위별 시상이 지급됩니다 (자동집계)

상대가 나보다 좋지 않은 핸드로 콜을 하게 만드는 베팅입니다. 상대가 콜할 수 있을 만큼의 베팅을 하여 내 카드의 가치, 밸류를 받아내는 것입니다. (상대를 폴드시키려는 블러프 베팅과는 반대됩니다.)

연습용 게임과 소셜 게임에서 성공했다고 해서 실제 돈을 걸고 하는 게임에서의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It seems like you have been misusing this element by likely too speedy. You’ve been temporarily blocked from employing it.

국내에서 배급하고 있는 곳 중에 가장 큰 곳인 포커브로스다이아를 소개해드립니다. 브로스펍 포커브로스 다른 유사클럽은 방이 안 도니까 참고하세요. "포커브로스 다이아" 나 "포커브로스 글로벌"로

앞에서 다른 모든 플레이어가 폴드하면 블라인드와 앤티를 뺏을 의도로 레이트 포지션에서 약한 핸드로 레이즈하여 폴드를 받아내려는 행동입니다.

상금이 더 큰 토너먼트에 참가 가능한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토너먼트를 말합니다.

플레이어의 핸드가 상대적으로는 약하지만, 상대방이 블러핑이라고 의심되는 경우 콜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안녕하세요. 요즘에 가장 집중적으로 하고 있는 #포커브로스의 토너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